Similar Posts
세계적인 기업과 요트 활용 사례
1️⃣ Amazon – 제프 베조스의 요트 ‘Koru’ 2️⃣ Oracle – 요트 레이싱 팀 운영 3️⃣ Louis Vuitton – 해양 스포츠 공식 후원 4️⃣ Red Bull – 세일링·해양 이벤트 후원
작은 요트로 시작하라.
세일링 그 자체를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요트의 멋에 취해 큰 크루징 요트를 사고 친구들을 초대하고 파티를 해도 좋다.그러나, 그 재미는 길게 가지 않는다. 금방 질린다. 기본에 충실하라.세일링을 배우면, 항해 자체가 더욱 즐거워진다.배움은 끝이 없다.영원한 취미가 될 수 있다. 초심자에게 추천하는 요트는 30피트 이하로 한정한다.요트가 크면 한번 나가는데 준비할 것도 많고 부담이 될 수 있다.20피트대의 가볍고 작은…
요트를 시작하려는 분들께
🌀 요트의 깊은 즐거움은, 자주 타는 데서 시작됩니다 경제적 여유가 있는 사람들일수록 처음부터 큰 배를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그만큼 요트를 자주 타지 못하고, 결국 요트가 움직이지 않는 ‘정박된 사치품’이 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요트의 진짜 즐거움을 알기도 전에, 그 배는 바다 대신 부두에만 머물게 되는 것이죠. 요트는 많이 탈수록 재미있습니다.왜냐하면, 항해는 매번 다르기 때문입니다.날씨, 바람, 파도, 그리고…
남해안컵 3일차 리뷰
남해안컵 3일차, 매물도에서 부산까지 마지막 레이스가 펼쳐졌습니다. 오전 8시, 화창한 날씨에 출발했습니다. 스타트 후 바람이 무풍으로 바뀌어서 모든 요트들이 거의 멈춰섰습니다. 30여분 지나자 바람이 조금씩 불기 시작하면서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바람은 점차 강해졌고, 15-20노트의 순풍에 제네커를 펴고 10노트로 질주했습니다. 남형제도를 지나면서 강한 해무가 시야를 가렸습니다. 시정은 100-200m 정도로 바로 앞도 안보여서 해도와 바람의 느낌만을 의지한채 항해했습니다….
기업이 요트를 운영하면 좋은 점
1️⃣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 2️⃣ VIP 접대 및 네트워킹 활용 3️⃣ 임직원 복지 및 사기 진작 4️⃣ 세제 혜택 및 자산 운용 5️⃣ 해외 및 국내 행사 참여
보트와 요트의 차이
🚤 보트와 요트, 정말 다릅니다 보트를 처음 구입했을 땐 정말 재미있고 참을 수 없을 정도로 흥미진진했습니다.속도도 빠르고, 금세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으니 짧은 항해 후 어딘가에 상륙해서 식사를 하고 돌아오는 패턴이 반복됐죠.그 자체로도 한동안은 꽤 즐거웠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자 자주 가던 장소만 계속 반복하게 되더군요.가까운 주변에는 더 이상 갈 곳도 없고, 같은 패턴의 항해는 점점…